병원장 인사말

병원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남기세병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남기세병원 병원장 남기세, 황우연입니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남기세병원은 척추·관절 내시경중점치료 병원으로 2014년에 개원한 이래 환자분들께서 신뢰와 믿음을 아낌없이 주신덕에 지금까지 성장해 올 수 있었습니다.

환자분의 아픈 몸과 마음을 치유해 드릴 수 있다는 것, 의사로서 그보다 더 행복한 일은 없습니다. 
진실된 마음과 정직한 진료, 체계적인 치료로 척추·관절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모든 환자분들에게 행복을 안겨드리는 일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남기세병원의 지향점이자 지금까지 지켜온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그 동안 차별화된 진료서비스를 전개하기 위해 매일 아침 전의료진이 모여 학술 컨퍼런스를 진행하며, 환자전담진료팀제를 통해 만족도 높은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의료계는 고령화 사회, 해외환자 유치 등 의료환경의 변화에 따라 진료와 연구분야 모두에서 경쟁력과 역량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남기세병원은 척추 관절분야에서 선도적인 병원이 되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질병으로부터 고통 받는 환우분들에게 완전한 치유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기쁨을 드리는 것을 사명으로 생각하고 “고객감동”, “환자중심의병원”으로서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남기세병원의 무한한 노력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